속도       의외로 눈물이 흐르

속도       의외로 눈물이 흐르


  행히 청년의 걱정과


이런 나의 감수성을 이해 못하는 수제노는 기이한 눈으로 바라보았다. #32- 브러버드 사박사박. 나뭇잎이 밟히면서 부스러지는 소리가 조용한 숲을 정적에서 깨우고 있었다. 휘영청 달이 밤을 밝히고 있어 걷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었다. 하지만 조금쯤은 구름이 끼어서 걷는 것이 힘들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다. 조금이라도 그 곳에 늦게 도착하고 싶기 때문이다. 하지만 야속하게도 달은 어느 때보다 환한 빛을 뿌리며 웃고 있었다. 몰래 여관을 빠져나온 나는 시우리스 숲으로 향하고 있었다. 정확히 말하면 마지막 남은 네 명의 기사들이 피드라와 싸웠을 곳을 찾아가고 있었다. 그렇다고 내가 아직도 그들에게 얽매인 것은 아니다. 그저 시체라도 어떻게 수습해줘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있던 나는 내일 아테다를 떠난다는 말에 거의 충동적으로 빠져나오고 말았다. 어쩌면 지금 내 행동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닐라게임 22번째 먹튀사이트입니다. 이라는 도메인을 쓰는 사이트해당업체는

알고

생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