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비슷한



금속사람이 튀어나오자 황급히 물러났다. 방금 처리한 시체를 가운데 두고 나와 수제노는 긴장하면서 전방을 주시했다. 다섯 명이 우리를 매섭게 노려보고 있었다. 상대를 살피며 살짝곁눈질하니 다행히 로튼은 다른 방으로 들어가 문을 잠근 뒤였다. 사실 로튼이 있으면 전투에 도움이 되지 않는 건 물론 인질로 잡힐 가능성도 있어 내심 걱정했는데 알아서 피해서 다행이었다. 로튼의 행동을 비겁한 것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나는 무척이나 현명하고 이성적인 판단이라고생각했다. "웬 년들이냐?!" 브러버드 중 긴 얼굴을 가진 사나이가 목에 핏줄을 세우고 소리쳤다. 그러나 나와 수제노는 대꾸할 생각도 하지 않고 그대로 발을 내딛었다. 내 창은 그 자의 머리를 노리고 뱀처럼 쭉 뻗어갔고, 수제노의 단검은 심장을 노리고 날아갔다. "으헉." 단검을 옆에 있던 사람이 쳐내고 내 창을 허리를 젖혀 피한 사나이는 기겁해서 비명 비슷한 소리를 냈다. 다시 몸 크레이지슬롯 슬롯머신쿠폰 슬롯머신 숨은 나는 슬며시 돌아가는 상황을 살폈다.각각두 명씩 배치된 마법사 중 한 명은 공격 마법을, 한 명은 방어 마법을 사용하면서 공격과 방어를 적절히 섞어서 하고 있었고, 궁수들은 타이밍을 맞춰 몇 군데서 활을 쏘면 그 뒤를 이어 다른 곳에서 공격함으로써 수제노들이 공격할 틈을 주지 않았다. 사실 이렇게만 하면 소수인우리를 막기는 쉬웠다. 하지만 언제 자신이 당할지 모를 상황에서 서로 호흡을 맞춰 공격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다. 동료와 지휘자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이 필요했다. 내 목숨을 맡길 수 있다는 그런 믿음 말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우리의 습격이 성공할 수 있었다. 처음에 사람들이많은 곳을 공격함으로써 공포심을 심어주면 무의식적으로 자신들도 당하지 않기 위
일대작의 부탁으로 매일 그 병들을 확인했소. 이는 다른 신관들에게 확인해도 될 것이오. 그들은 나와 함께 병을 관찰했으니 말이오. 솔직히 말하면 나는 지금 매우 심기가 불편하오. 확실하지도 않은 증거로 한 나라의 왕족을 몰아 부친 것도 모자라 타국으로 보내려했으며, 덕분에 마리엔 공주님께서는 목숨을 잃을 뻔하셨소. 이 죄를 어찌 사죄할 것이오!" 프란시아 대신관의 노기 띤 호통에 홀 안에 모여있던 사람들이 움찔했다. 프란시아 대신관이 바로 자신에게 질책을 하는 것처럼 말이다. 나는 속으로 프란시아 대신관에게 박수를 열심히 쳐주었다. 그가 그렇게 강하지 다.


연속크리티라는 집단도 말이다. 도대체 라디폰 공작은 내가 모르는 곳에서 무슨 짓을 하고 다니는 거야? 라디폰 공작이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는 것은 알았지만 귀족에만 한정된 줄 알았더니 음지에 숨어있는 흑마법사들에게까지 손을 뻗친 모양이다. 그나저나 무슨 흑마법사가 이렇게 무게가 없는 거지? 물론 육체적인 무게가 아니라 정신적인 무게다. 로튼은 내가 흔히 봐왔던 음울하고 약간 광기에 젖은 듯한 먹튀폴리스꽁머니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의 장난인지 언제나 마리엔 근처에 있었던 것이다. 적어도 플로라 공주의 눈에는 그렇게 보였다. 어쩌면 자신의 마음을 알고 비웃었을지도 모른다는 피해망상에 가까운 생각마저 들었다. 마리엔이 행방불명됐다는 사실에 플로라 공주는 기뻐했다. 신은 존재했다. 분명히 천벌을 받은 것이다. 레프스터 국왕이 빼돌리다시피 사헤트로 보냈지만 결국은 하늘이 용서하지 않은 것이다. 잘 된 일이다. 시체가 없다는 것이 약간 마음에 걸렸지만 설마 살아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하지 않았다. 다만 플로라 공주의 가슴을 아프게 하는 것은 아리란드가 마리엔을 믿고 있다는 사실이다. 플로라 공주는 진실을 알려지면 어떻게 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녀는 천천히 고개를 들어 창 밖을 내다보았다. 어제까지만 해도 잿빛이었던 하늘이 청명하게 개어있었다. 온갖 더러운 것을 눈과 함께 씻어버린 것처럼 너무도 맑고 투명한 하
소송의뢰인 도망가는 민간인들 때문에 상황이 수습되지 않았다. 그 상황에도 지휘관은 최선을 다해 명령을 내리고 있었다. 빗발치는 화살을 피한 나와수제노는거의 동시에 단검을 던졌다. 내가 던진 단검은 지휘관이 검으로 내리쳐 막았지만 이런 방면에는 대단한 실력을 보이는 수제노의 단검을 목표를 정확하게 맞췄다. 단검은 지휘관의 손목에 박혀 반대편으로 날의 대부분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닐라게임 22번째 먹튀사이트입니다. 이라는 도메인을 쓰는 사이트해당업체는

알고

생태의